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면크기

공지사항

본문

식품접객업소 종사자 대상 코로나19 선제검사 실시

  • 위생과
  • 2020-12-18

1. 현재 코로나19 감염 확산이 지속 심화되어, 확진자 수가 급증할 뿐만 아니라 감염경로 불분명 사례 및 무증상 확진자 비율이
    확대되는 등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입니다
.

2. 이에 서울시에서는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연장 및 임시 선별진료소 설치 등을 통해 검사역량을 대폭 확충하였으며
    감염률이 높은 집단을 대상으로 집중 선제검사를 시행하고 있으니

3. 식품접객업소 종사자는 코로나19 선제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검사기간 : 2020. 12. 18.() ~
                (평일)09:00~18:00, (주말)10:00~15:00

  □ 검사장소 강남구 소재 임시 선별진료소 : 삼성역 6번 출구(코엑스), 개포동역 1번 출구
                        자치구별 임시선별검사소 (붙임 참조)
                        이용 선별진료소는 검사대상자 인근 선별진료소 자율선택

  □ 검사비용 : 무료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콘텐츠관리

  • 담당부서 보건소대표전화(다산콜센터)
  • 전화번호 02-3423-7200
  • 최종수정일 2025-09-18

만족도조사결과 (참여인원:0명)

요약설명보기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0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만족"이 0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시민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만족" 하고 있습니다.

닫기

  • 매우만족
    0표
  • 만족
    0표
  • 보통
    0표
  • 불만족
    0표
  • 매우불만족
    0표

닫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