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 설치
또는 보안에 취약한 브라우저의 업그레이드를 적극 권장합니다.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크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오페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파이거폭스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닫기

강남구보건소

보건소 안내

  1. 홈>
  2. 보건소 안내>
  3. 보건소 소식>
  4. 보도기사

보도기사

명의가 알려주는 건강꿀팁! 강남구, 온라인‘건강 콘서트’개최

명의가 알려주는 건강꿀팁! 강남구, 온라인건강 콘서트개최

- 26일부터 119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4회에 걸쳐 강남구청 유튜브 및 홈페이지에서 시청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으로 도약하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강남세브란스병원의 각 분야의 명의 4인과 함께 이달 26일부터 119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총 4회에 걸쳐 온라인 건강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9년부터 4년째 이어오는 이번 건강 콘서트는 명의가 직접 출연해 중장년층에 나타나는 주요 질환의 증상, 그에 따른 예방 및 치료 방법들을 공개해 구민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정주령 치과교정과 전문의의 중장년층의 구강건강 관리 및 교정치료’(1026) 강의를 시작으로 천재영 소화기내과 전문의 소화기 질환 진단 및 대장내시경 받기 좋은 나이’(112) 문인석 이비인후과 전문의 지나칠 수 있는 난청 골든 시그널’(119) 권오찬 류마티스내과 전문의 지긋지긋한 통풍, 이것만 알면 예방한다’(1116) 4회에 걸친 강연 형식으로 진행된다. 영상은 강남구청 유튜브 및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이번 건강 콘서트는 평소 궁금했던 건강정보를 쉽게 전달하고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구민이 다양한 건강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건강 도시 강남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리부서
보건소대표전화(다산콜센터) / 02-3423-7200
최종수정일 : 2016-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