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 설치
또는 보안에 취약한 브라우저의 업그레이드를 적극 권장합니다.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크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오페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파이거폭스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닫기

강남구보건소

보건 사업

  1. 홈>
  2. 보건 사업>
  3. 건강 관리·건강 증진·금연·영양

건강 관리·건강 증진·금연·영양

[강남사진관] 의료진 여러분 ‘덕분에’
l 2020-07-12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국민적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강남구 관내 노인복지기관들이 동참했다.

지난 9일 역삼노인복지센터 지하 회의실, 점심시간 후 흰색 상의를 입은 직원들이 하나, 둘 모이기 시작했다. 압구정노인복지센터로부터 챌린지를 이어 받은 역삼노인복지센터 직원들이 의료진을 상징하는 흰색 상의를 입고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했다.

“코로나19로 대한민국 전국 각지에서 애써주고 계신 의료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역삼노인복지센터 직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아 ‘덕분에 챌린지’로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오지영 관장은 의료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9일 역삼노인복지센터 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했다.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한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 돌봄사례관리1팀과 운영지원팀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강남70플러스라운지 직원들

대치노인복지센터로부터 챌린지를 이어 받은 강남70플러스라운지 이은주 관장이 4명의 직원들과 함께 챌린지를 진행했다.

이 관장은 “덕분에 챌린지에 추천해 주셔서 저희 직원 모두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애쓰시는 여러분들을 응원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여러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코로나블루 상황을 마무리 하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대치노인복지센터,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 등이 챌린지에 마음을 모았다.

이렇게 곳곳에서 따뜻한 마음을 모아 보내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의료진들에게 전해져 이 위기를 버틸 수 있는 위로와 힘이 될 수 있기를.